특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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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차량 내부에 설치된 배터리 충전기
- 배터리 완전충전 3시간
- 100-240 VAC 입력 전압 범위 확보 및 역률보상회로(PFC) 내장
적용 장비
주 요 제 원 |
입력 전압 |
90 ~ 265VAC |
입력 주파수 |
45~65Hz |
역률 |
≥ 0.99 |
대기 전력 |
≤ 5W |
출력 전력 |
3.3kW |
출력 전압 |
83VDC (25~99V) |
출력 전류 |
40A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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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압배터리에서 발생 되는 전압 72V로 자동차 전장품(14V) 구동 및 보조배터리(12V) 충전
- 최대효율 93%, 전압 변동율 5% 미만
- 자연 공냉식 방식
적용 장비
주 요 제 원 |
입력 전압 |
72V |
정격 전류 |
17A |
최대 전류 |
≤ 25A |
출력 전력 |
1.2kW |
출력 전압 |
14V |
출력 전류 |
86A |
중량 |
2.28k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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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.2kW LDC, 6.6kW OBC 통합 모듈
- 8kW 배터리 완전충전 1.5시간
- 최대효율 93%, 전압 변동율 5% 미만
- 배터리 상시 체크 및 과전압, 과전류 보호기능 내장
적용 장비
주 요 제 원 |
입력 전압 |
85~265VAC |
출력 전력 |
충전 6.6kW / 방전 1.2kW |
효율 |
93% 이상 |
역률 |
≥ 0.99 |
동작 온도 |
-40 ~ 85 ºC |
부하 변동률 |
1% 이하 |
보호 기능 |
과열보호, 과전압/저전압/과전류 보호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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